그로스톨 코인 (GRS COIN)이 오늘 급등했다.
그로스톨 코인 급등이유를 알아보자
4월 9일 오후 4시 그로스톨은 공식트위터를 통해 그로스톨은 바이낸스가 가 지원하는 세계 최고의 암호 화폐 친화적인 온라인 여행사 Travala에 통합되며 이 발표의 일환으로 Groestlcoin은 Binance Pay에도 통합된다고 밝혔다.
트라발라는 노련한 여행, 핀 테크 및 블록 체인 업계 전문가에 의해 2017 년에 설립되었다고 한다.
트라발라닷컴은 전 세계 230여개 국가에서 약 220만개 이상의 호텔과 600여개의 항공사를 예약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여행사 라고 한다.
현재 아고다, 익스피디아 등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협업하고 있으며 예약 시에는 비트코인(BTC), 이더리움(ETH), 바이낸스코인(BNB) 등 30여 종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다고 한다.
바이낸스페이는 바이낸스가 설계 한 비접촉 국경없는 안전한 암호 화폐 결제 기술이라고 한다.
Binance Pay를 사용하면 전 세계의 친구 및 가족으로부터 암호 화폐로 지불하고 지불 할 수 있다.
최근에 출시 된 바이 낸스 페이 송금 메커니즘을 통해 거래소의 한 사용자가 암호 화폐로 빠르게 서로 지불 할 수 있다.
그로스톨은 바이낸스페이에 추가 된 첫 번째 통화 중 하나라고 한다.
그로스톨 코인은 트라발라와 파트너쉽을 체결과 바이낸스 페이에 추가됐다는 소식이 호재로 적용되어 급등한 것 같다.
그로스톨코인은 130%이상 급등하여 4월9일 오후 최고가 3400원에 거래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.
댓글 영역